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날씨] 수도권 오전에 비 그치고 아침 최저 4도 기온 뚝, 찬바람 ‘쌩쌩’

(사진출처-픽사베이)

17일 일요일은 오전에 비가 그친 뒤 바람이 강하게 불어 급격히 추워지겠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오전까지 전국이 대체로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부터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쪽으로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차차 맑아지겠다고 전했다.

주요 도시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6도, 인천 7도, 춘천 7도, 강릉 13도, 대전 8도, 대구 12도, 전주 10도, 광주 11도, 부산 15도, 제주 15도다.

최고 기온은 서울 11도, 인천 10도, 춘천 12도, 강릉 14도, 대전 12도, 대구 13도, 전주 12도, 광주 13도, 부산 17도, 제주 17도로 예상된다.

오후부터는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지겠으며 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확산으로 대기질이 청정해 전 권역이 ‘좋음’을 나타내겠다.

Latest articles

설악산 케이블카 고장…승객 86명 70m 상공 2시간 고립

강원도 속초 설악산에서 케이블카가 갑작스럽게 멈춰 서며 80여 명의 승객이 70m 상공에 2시간 넘게 고립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는 무더운…

가평 물폭탄에 주민 5명 실종…급류에 휩쓸려 수색 중

경기 북부에 쏟아진 기록적 폭우로 인해 가평군 조종면의 한 캠핑장에서 일가족이 매몰되는 참사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40대 가장이 숨졌고, 아내와…

서효림, 가평 전원주택서 폭우 피해…“고립된 상태”

배우 서효림이 폭우로 인한 피해 상황을 직접 전하며 많은 이들의 우려를 샀다.   서효림은 현재 경기 가평군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

포천 백운계곡서 실종된 50대 남성, 하루 만에 숨진 채 발견

경기 포천시 백운계곡에서 실종됐던 50대 남성이 결국 숨진 채 발견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21일, 전날 실종 신고가 접수된…

More like this

LG유플러스, 국내 첫 AI 구독 서비스 ‘유독픽 AI’ 출시

LG유플러스가 국내 AI 시장 확대 흐름에 발맞춰 국내 최초의 통합형 AI 구독 서비스인 ‘유독픽 AI’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인공지능(AI) 기능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유연한 구독형 상품으로, 오는 22일부터 본격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17일 ‘유독픽 AI’ 출시를 공식 발표하며 기존 AI 서비스의 불편 사항으로 지적된 비용 부담과 해지 절차의 번거로움을 개선한 점을 […]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