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고딩엄빠 5 최지혜, ‘3번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아빠 셋 둔 중2 아들’에 서장훈 극대노

지난 11월 13일 방송된 MBN, K-STAR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5’ (이하 ‘고딩엄빠 5’) 21회에서는 18세에 첫 아이를 낳은 최지혜가 세 번의 이혼을 겪고 현재 네 번째 남자 친구와 동거 중인 상황에서 첫째 아들의 반항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사진 출처 – MBN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 5’ 방송 캡처)

스튜디오에 등장한 최지혜는 세 번의 이혼 경력으로 MC들과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최지혜는 이혼한 남편들로부터 아이들 양육비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최지혜는 “첫째와 둘째의 경우 두 번째 남편이 양육비를 지급해야 하는데, 한 아이당 매달 35만 원씩, 지금까지 약 4,000만 원 정도를 못 받은 상태다”고 말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다. 주변이 양육비 미지급 이유를 묻자, 최지혜는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몰랐다”고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인터뷰를 통해 최지혜는 전 남편들과는 달리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현재 남자 친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지금 남자 친구는 아침마다 커피를 사다 주고, 청소와 설거지도 잘 한다”고 자랑스러워했다.

반면, 중학교 2학년인 첫째 아들이 최근 자신의 속을 썩이고 있다며 걱정을 털어놓았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서장훈은 “우리가 명분을 중요하게 얘기하는데, 아이야말로 명분이 많다. 그 아이는 아버지를 세 명이나 보지 않았냐”며 첫째 아들의 입장을 대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지혜와 첫째 아들의 갈등이 이어졌다. 자정이 넘어서까지 집에 돌아오지 않은 아들에게 최지혜는 “네가 지금 잘하고 다니는 거냐, 지금 몇 시인데 이렇게 돌아다니냐. 네가 성인이냐. 그렇게 살고 싶으면 엄마도 보지 말고 네 마음대로 하라”고 강하게 꾸짖으며 나무랐다.

그러자 첫째 아들은 조용히 듣던 중 과거 가출했던 경험을 꺼내며, 억눌려 있던 감정을 폭발시켰다. “그때 엄마가 저한테 연락했냐, 연락도 안 하면서 지금 와서 뭐라 하는 건가”라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사진 출처 – 고딩엄빠 5 공식 홈페이지)

이어 “할머니 집에 있을 때 이혼한다고 얘기하던 그때, 제가 뭐라고 말할 수 있었겠냐. 제가 ‘이혼하지 말라’ 했으면 안 했을 거냐”라며 쌓인 감정을 토로했다.

아들의 이 같은 반응은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울림을 주었다. 이처럼 가정 내 복잡한 상황 속에서 자녀들이 겪는 심리적 상처와 혼란이 고스란히 드러난 장면은 여러 시청자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어른들의 보호가 필요한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청소년 부모들이 세상의 편견을 이겨내고 성장하는 리얼 가족 프로그램 ‘고딩엄빠 5’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MBN, K-STAR에서 방송된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영화] 사랑과 추억, 노래가 넘실대는 에게해의 여름- 맘마미아

햇살 쏟아지는 바다, 하얀 벽과 푸른 창틀, 그리고 발끝에 닿는 따뜻한 모래. 그리스 칼로카이리 섬은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휴양지처럼 보인다. 이…

네이버, AI 기반 이머시브 플랫폼 공개…스트리밍 경쟁 본격화

네이버가 독자적으로 축적한 미디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 생태계 전반에 온서비스(On Service) AI 전략을 본격 적용하고 있다.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

기아, 레고처럼 조립 가능한 모듈형 ‘플렉시블 바디’ PV5로 시장 진출

  기아가 차세대 차량 기술인 ‘플렉시블 바디 시스템’을 적용한 ‘더 기아 PV5’를 앞세워 목적기반차량(PBV)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More like this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