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동상이몽2’ 장수원·지상은 부부의 초보 부모 일상, 좌충우돌 육아기로 웃음 안겨

10월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과 지상은 부부의 아기와 함께하는 첫 일상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이들 부부는 출산 후 산후조리원 생활을 마치고 이제 막 집으로 돌아와, 좌충우돌 육아기에 돌입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사진 출처 – 지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장수원은 아침부터 딸을 맞이할 준비로 분유를 준비하며 부지런히 움직였다. 조리원 퇴소 날을 맞아 아기를 집으로 데려오는 첫날이라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지만, 주변에 아무도 없다는 점에 당황하기도 했다.

이지혜와 이현이 부부는 “가장 두려운 날이 왔다. 조리원에서는 모든 걸 도와주지만 이제는 온전히 둘이서 아기를 봐야 한다”고 장수원과 지상은의 긴장감에 깊이 공감했다.

조리원에 도착한 장수원은 딸을 만나자 반가운 마음에 한걸음에 달려갔다. 딸의 이름은 ‘장서우’로 이미 출생신고까지 완료한 상태였다. 장수원과 지상은 부부는 딸에게 첫 외출복을 입히고 나서, “이 차에 셋이 함께 타다니 정말 새롭고 신기하다”고 감회에 젖었다.

집으로 향하는 길에 딸 서우가 평온히 잠들어 있는 모습을 보며 지상은은 뭉클한 감정이 북받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부부가 향한 곳은 서우의 생애 첫 소아과였다.

영유아 검진을 받기 위해 찾아간 병원에서, 딸이 잠에서 깨어 울음을 터트리자 장수원은 초보 아빠답지 않게 침착하게 서우를 품에 안아 달랬다. 이에 지상은은 여전히 긴장된 표정을 지었지만, 장수원은 아기가 울어도 평온하게 대응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사진 출처 – 지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딸이 접종 후 눈물을 흘리자 장수원은 “딸, 엄살 부리지 마라”고 위로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생후 29일인 아기에게 엄살이라니”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장수원은 “아내도 울고 딸도 우는데 나까지 울 수 없다”며 중심을 잡겠다는 의지를 보였고, 김구라는 “역시 로봇파 장수원, 냉정하게 중심을 잡아야 한다”며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집에 도착한 후 지상은은 오랜만에 집에 돌아온 기쁨에 한층 편안해진 모습을 보였다. 장수원은 아기의 안전을 위한 맞춤 세팅을 마쳤고, 지상은은 그의 준비성에 고마움을 표했다. 장수원은 또한 능숙하게 아기의 트림을 도우며 육아에 서툴지 않은 면모를 보여, 초보 아빠로서의 성장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내 장수원은 딸을 재우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고전하기 시작했다. 집안일을 마치고 돌아온 지상은이 피곤한 장수원을 보며 미소를 지었고, 장수원은 이내 딸을 아내에게 맡기고 부엌으로 향했다. 육아에 지친 아내를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 것이다.
하지만 요리에 집중하다가 깜박 아기의 존재를 잊어버린 장수원은 소란을 피우며 허둥대기 시작했다. 이에 지상은은 평소와 달리 남편에게 살짝 인상을 찌푸렸고, 장수원은 당황하며 “아기 있는 걸 깜빡했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장수원과 지상은의 좌충우돌 육아기가 솔직하게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부모로서 겪는 다양한 감정과 실수들을 공감하게 했다. ‘동상이몽2’에서 펼쳐진 이들의 일상은 초보 부모로서의 긴장과 즐거움을 고스란히 전하며 앞으로의 성장을 기대하게 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영화] 사랑과 추억, 노래가 넘실대는 에게해의 여름- 맘마미아

햇살 쏟아지는 바다, 하얀 벽과 푸른 창틀, 그리고 발끝에 닿는 따뜻한 모래. 그리스 칼로카이리 섬은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휴양지처럼 보인다. 이…

네이버, AI 기반 이머시브 플랫폼 공개…스트리밍 경쟁 본격화

네이버가 독자적으로 축적한 미디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 생태계 전반에 온서비스(On Service) AI 전략을 본격 적용하고 있다.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

기아, 레고처럼 조립 가능한 모듈형 ‘플렉시블 바디’ PV5로 시장 진출

  기아가 차세대 차량 기술인 ‘플렉시블 바디 시스템’을 적용한 ‘더 기아 PV5’를 앞세워 목적기반차량(PBV)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13일~07월 19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불필요한 지출로 인하여 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지출 보다는 가족들과 소통을 중요시 하라. 48년생 : 다치기 쉬운 한 주가 되겠다. 모아두었던 자금이 전부 치료에 쓰이고 시간 또한 낭비하게 되었으니 허하고 답답하다. 60년생 : […]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5월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었으며, 감성 짙은 영상미와 스토리라인으로 꾸준한 호응을 받아왔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권오준 감독의 연출 아래, 영화 같은 분위기와 섬세한 미장센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히 배우 안은진, 현봉식이 임영웅과 […]

[영화] 사랑과 추억, 노래가 넘실대는 에게해의 여름- 맘마미아

햇살 쏟아지는 바다, 하얀 벽과 푸른 창틀, 그리고 발끝에 닿는 따뜻한 모래. 그리스 칼로카이리 섬은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휴양지처럼 보인다. 이 낙원 같은 섬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세대를 뛰어넘는 사랑과 용기, 그리고 내가 누구인지를 깨달아가는 과정을 그려냈다.   장르: 뮤지컬, 로맨스, 코미디 제작: 리타 윌슨, 톰 행크스, 게리 괴츠만, 주디 크레이머 감독: 필리다 로이드 원작: 뮤지컬 Mam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