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영웅 ‘네반’ 업데이트… “성기사는 선넘네”
넥슨이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신규 영웅 ‘네반’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의 힘을 다루는 성기사 콘셉트의 네반은 전용 무기인 ‘홀리파이크’를 사용해 강력한 마법과 물리 액션이 결합된 독창적인 전투를 선보인다.
네반은 여신 의상을 계승하면서 인간적인 특징을 더해 재해석된 전용 방어구 ‘스탈 스키아’와 성기사 복식을 테마로 한 ‘라다이르 오르칸’도 제작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비주얼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강렬한 신성을 방출하며 적을 제압하는 독특한 액션 스타일로 유저들에게 신선한 전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도 대폭 강화됐다. 새로운 엑스트라 레이드 ‘탐욕의 연회장’에서는 끝없는 배고픔의 저주를 받은 신규 보스 ‘고르바스’와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다.
고르바스는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특성을 지녀 전략적인 공략이 요구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21일까지 전투 완수 시 AP 2배, 경험치 1.5배 등의 혜택을 제공된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25 골든타임 능력치 견장, 퍼거스의 특별한 +1 강화 쿠폰, 전용 장비 아바타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25 골든타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2월 20일까지는 신규 영웅 네반을 생성하거나 30레벨 이하 캐릭터로 접속하면 20레벨 달성 상자, AP 1000 캡슐(증정), 케아라의 특별한 피로회복제(5개)로 구성된 ‘신성한 여정 레벨업 상자’가 제공된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유저들이 더욱 다채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영웅 네반이 마비노기 영웅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