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맥스와 벨리곰 컬래버 팝업스토어 오픈…현장 이벤트 풍성

0
롯데홈쇼핑
(사진출처-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사진출처-롯데홈쇼핑)

호텔스컴바인이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손잡고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호텔스컴바인은 롯데홈쇼핑이 주관하는 ‘벨리곰’ 전시 이벤트에 자사 브랜드 캐릭터인 ‘맥스’를 활용한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해 가족 단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벨리곰 전시는 5월 1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열린다.

호텔스컴바인은 전시 첫 주인 5월 1일부터 6일까지 야외 이벤트존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맥스와 벨리곰이라는 두 캐릭터가 만나 고객들에게 유쾌하고 특별한 여행 감성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총 세 가지 메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야외 포토존에서는 맥스와 벨리곰 조형물과 함께 기념 촬영을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 인증샷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두 캐릭터가 함께 그려진 한정판 풍선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공항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에서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30분간 진행되며, 선착순 850명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 참가자들은 여행 상품권, 맥스와 벨리곰 협업 굿즈 등 100% 당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은 현장에서 ‘여행 취향 스티커 투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여행을 신중하게 계획하는 ‘계획곰’ 맥스와 감성적이고 따뜻하게 여행을 즐기는 ‘감성곰’ 벨리곰 중 자신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해 투표할 수 있다.

투표 결과에 따라 여행 성향을 비교하며 참여자들끼리 공감대를 형성하는 특별한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개장에 앞서 사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5월 6일까지 호텔스컴바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함께 방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거나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을, 30명에게는 맥스와 벨리곰 협업 굿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이벤트는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한층 높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맥스 캐릭터 세계관을 확장하고,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과의 접점을 넓혀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현장을 찾는 이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맥스를 중심으로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해왔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벨리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맥스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여행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캐릭터 IP를 활용한 체험형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향후에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여행, 문화,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경험형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매력을 높이겠다는 목표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