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은 디즈니, 클리오와 무신사 뷰티 한정판 출시

한복을 입은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클리오 무신사 뷰티 제품과 만났다.
무신사 뷰티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특별 한정판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디즈니 협업 제품은 클리오의 인기 메이크업 라인에 한복을 입은 디즈니 캐릭터들을 접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고궁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기획된 만큼 국내외 디즈니 팬과 뷰티 마니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신사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뷰티 협업 라인은 봄철 나들이에 최적화된 가벼운 사용감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웨이크업 톤업 쿠션’과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라이트 세팅 파우더’가 포함됐다.
특히 라이트 세팅 파우더는 미키 손 모양의 퍼프가 함께 구성되어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아이섀도 팔레트 ‘프로 아이팔레트 에어’는 서울의 고궁을 테마로 한 12가지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경회루 꽃놀이, 덕수궁 돌담길, 경복궁 산책 등 전통 공간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 이름으로 구성돼 한국적인 정서를 강조한다.
제품 구매 시 미키 마우스 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
무신사 뷰티는 이번 디즈니 협업 상품을 8일 오전 11시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프로 아이팔레트 에어’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아이섀도 브러시도 증정한다.
제품은 무신사 뷰티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수량 한정이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