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개관 8주년 기념 ‘파라 페스타’ 개최…풀빌라 숙박권 등 경품 이벤트 진행

0
파라다이스시티
(사진출처-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사진출처-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8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대규모 이벤트 ‘파라 페스타(PARA FESTA)’를 실시한다.

국내 최초의 복합리조트로 자리 잡은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객실 패키지와 식음 혜택, 리워즈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파라 페스타는 실속형 여행부터 프라이빗한 럭셔리 숙박까지,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3종의 객실 패키지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먼저, ‘룸&리조트머니’ 패키지는 실속형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호텔 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8만원과 함께 파라다이스 핸드크림이 포함돼 가성비 높은 구성이 특징이다.

보다 여유로운 다이닝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룸&다이닝’ 패키지가 준비됐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올 데이 서비스는 물론, 수영장과 사우나 등 주요 부대시설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포함돼 고품격 미식과 여유로운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는 주중 이용 시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시간의 여유를 원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프라이빗한 부티크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아트파라디소에서의 1박과 함께 리조트 머니 8만원, 룸앤패브릭 스프레이가 포함되며,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가 2배 적립되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투숙 혜택은 다음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힐링 스파 ‘씨메르’ 등의 인기 부대시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적합하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식음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8주년 기념 미식 프로모션에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 8만8천원 특별가에 립아이 꽃등심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포함된 런치 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든카페’에서는 디저트 셰프가 직접 만든 고급 디저트와 함께 파라다이스 디퓨저, 룸앤패브릭 스프레이, 숙박권 및 식사권 등이 랜덤으로 포함된 ‘럭키 박스’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20일부터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행복했던 순간이나 앞으로 만들고 싶은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풀빌라 객실 숙박권, 아트파라디소 로얄 스위트 숙박권 등이 증정된다.

특히 생년월일에 숫자 ‘8’이 포함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4월 한 달간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를 888점 이상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과 식사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멤버십 혜택을 극대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이 돋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8주년을 맞아 준비한 파라 페스타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복합리조트로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