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 소상공인 대상 네이버 포인트 지급 이벤트 실시

0
24
티맵모빌리티
(사진 출처 - 티맵모빌리티 제공)

티맵모빌리티(Tmap mobility)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업체 정보를 등록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티맵모빌리티
(사진 출처 – 티맵모빌리티 제공)

이번 이벤트는 1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티맵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한 후 포인트를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티맵의 사업장 관리 서비스인 ‘비즈 플레이스’에 업체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비즈 플레이스는 티맵 로그인 후 ‘T 아이디’로 인증해야 이용 가능하다.

사업자는 비즈 플레이스 홈에서 자신의 사업장을 검색한 뒤 신규 등록하거나 이미 등록된 업체를 선택해 ‘사장님 등록하기’를 진행할 수 있다.

필수 정보는 매장 사진, 영업 시간, 주차 정보이며, 음식점, 카페, 술집 등 일부 업종은 메뉴 정보도 입력해야 한다.

등록한 사업장 1곳당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이 지급되며, 최대 5곳을 등록하면 총 5만 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보상은 3월 31일까지 모바일 쿠폰 형태로 지급된다. 다만, 1차 이벤트에서 이미 보상을 받은 업체는 중복 보상이 불가능하며, 장소 정보가 정확하지 않으면 보상에서 제외된다.

‘비즈 플레이스’는 사업주가 티맵에 표시되는 업체 정보를 직접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최신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사업주는 인증 후 ‘마이’ 탭이나 사업장 상세 페이지에서 손쉽게 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

전창근 티맵모빌리티 프로덕트 담당은 “티맵은 월간 1,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사업주와 고객을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즈 플레이스를 통해 소상공인의 비즈니스 기회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