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직장인들’,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로 공감 폭발 예고

0
쿠팡플레이
(사진 출처 -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이 현실 공감 100% 오피스 코미디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쿠팡플레이
(사진 출처 – 쿠팡플레이)

오는 2월 22일 저녁 8시 첫 공개를 앞둔 가운데,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다양한 세대가 한데 모여 펼치는 직장 생존기를 그린다.

신동엽, 김민교, 이수지, 현봉식, 김원훈, 지예은, 차정원(카더가든), 심자윤(STAYC 윤) 등 탄탄한 배우들이 참여해 직장 생활의 희로애락을 극사실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엄마, 저 퇴사할게요”, “엥? 집 갔다 왔는데요?” 등의 현실적인 카피가 직장인들의 속마음을 그대로 대변하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티저 예고편에서는 술 취한 대표, 꼰대미 폭발하는 부장, 돌싱 과장, 숨겨진 돌+아이 신입사원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리얼한 직장 생활을 그린다.

특히 배우들의 디테일한 연기와 애드리브가 어우러져 ‘웃참주의’가 필요한 하이퍼리얼리즘 코미디가 펼쳐질 전망이다.

출연진들의 라인업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신동엽이 연기하는 회사 대표는 대책 없는 인물로, 그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김민교, 이수지, 김원훈 등 코미디 장르에 특화된 배우들과 차정원(카더가든), 심자윤(STAYC 윤) 등 신선한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직장인들은 직장 생활의 모든 순간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직장인들의 깊은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은 오는 2월 22일 저녁 8시 첫 공개된다.

다른기사보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