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국군·소방 대상 최대 40만원 가전 캐시백 혜택전

전자랜드 에서 국군장병, 군무원, 소방관, 소방 공무원 등 국가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일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가전제품 특별 할인 혜택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혜택전은 전국 전자랜드직영점에서 진행되며, 대상자가 200만 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4%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최대 40만 원까지 제공되며, 이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혜택이 크다.
전자랜드는 추가로 매주 특별 상품을 선정해 일반 고객보다 최대 50%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구매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전자랜드포인트도 추가 적립된다.
가전제품 구매 시 전자랜드 멤버십 최고 등급으로 자동 승급되며, 일반 등급 대비 5배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전자랜드매장뿐 아니라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유무선 통신 결합 혜택도 마련됐다.
국군장병과 소방관이 가전제품을 구매한 뒤 인터넷, IPTV, 휴대폰 등 통신 서비스를 함께 신청할 경우 최대 80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전자랜드포인트 20만 점이 추가로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실질적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장병 및 공무원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군, 소방 관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혜택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