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존많겜’ 팝업스토어 운빨초등학교, 스타필드에서 열린다

0
운빨존많겜, 운빨초등학교, 스타필드 팝업스토어, 운빨용병단, 체험형 이벤트, 굿즈 스토어, 모바일 게임 IP, 111퍼센트, 미션 이벤트, 팝업 행사
(사진 출처-111퍼센트 제공)
운빨존많겜, 운빨초등학교, 스타필드 팝업스토어, 운빨용병단, 체험형 이벤트, 굿즈 스토어, 모바일 게임 IP, 111퍼센트, 미션 이벤트, 팝업 행사
(사진 출처-111퍼센트 제공)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의 IP를 활용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빨초등학교’ 가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 기간 동안 오프라인에서 대규모로 펼쳐진다.

111퍼센트는 오는 4월 23일부터 6월 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3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총 45일간 ‘운빨초등학교’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게임 속 인기 캐릭터 ‘운빨용병단’이 모여 있는 초등학교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가 마련된다.

각 체험존은 교실을 모티브로 구성되어 아이언미야옹의 미술실에서 즐기는 운빨 젠가, 블롭의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공 던지기, 타르의 과학실 3종 뽑기, 운빨 교실에서 열리는 우왕좌왕 운빨고사 등 총 4개 구역으로 나뉜다.

모든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는 획득 점수에 따라 신화석, 다이아, 이모티콘, 한정판 굿즈 등이 100% 당첨되는 랜덤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현장 참여의 재미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굿즈 스토어에서는 ‘운빨용병단’ 캐릭터 피규어, 미야옹 무드등, 블롭 텀블러 등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굿즈 구매 고객에게는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특별 스킨 쿠폰과 재화가 함께 증정된다.

포토존, 반장선거 이벤트, SNS 인증샷 등 온라인과 연계된 콘텐츠도 진행돼 팬들의 즐길 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입장은 무료이며 체험형 이벤트는 사전 예약제로, 굿즈 스토어는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행사 시작 일주일 전부터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운빨용병단’ 공식 유튜브와 인게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강안 111퍼센트 대표는 “운빨존많겜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운빨존많겜’ IP를 활용한 이용자 친화적 콘텐츠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