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5월 과천서 개최

0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가족요리 페스티벌, 사진 출처 - 오뚜기)

오뚜기가 오는 5월 10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8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가족요리 페스티벌, 사진 출처 – 오뚜기)

국내 최대 가족 요리축제로 자리매김한 이 행사는 요리를 통해 가족 사랑과 건강한 식문화를 공유하는 데 목적을 둔다.

올해 주제는 ‘가족의 사랑을 담은 우리 집만의 특별한 요리’로, 총 100가족이 참여해 실력을 겨룬다.

오뚜기는 참가자에게 식용유, 올리고당, 미향, 양조식초, 고소후 등 자사 제품을 기본 제공하며, 오븐과 세척시설 등 현장 편의도 지원한다.

참가비는 3만원으로, 전액 한국심장재단에 기부되어 기부금 세액공제도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3월 24일부터 4월 13일까지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선정 결과는 4월 18일 개별 통보된다.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 500만원, 스위트홈상 200만원, 가족요리상 오뚜기몰 마일리지 100만원 등 총 1200만원 규모의 상금과 함께 홍콩 여행 상품권 등 특별상이 주어진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서울랜드 종일권, 웰컴 기프트,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일반 관람객도 푸드트럭과 시식 행사 등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28년간 이어온 이번 요리축제를 통해 가정의 달 5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요리문화의 소중함을 재확인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