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운세 11월 16일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2024년 11월 16일 토요일 띠별 운세

-

2024 11월 16일 토요일 띠별 운세

쥐 – 다소 어두운 듯 보이나 전혀 그렇지 않다. 타인과의 관계가 좋지 않게 될 듯하여 걱정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맺고 끊음이 확실한 것이 뒷날을 기약하기 좋다. 자신의 능력을 넘는 부탁이라고 판단된다면 과감하게 거절할 줄도 알아야 한다. 불씨를 남겨서 좋을 것이 없기 때문이다. 또한 오늘은 업무 마무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하루다 될 것이다. 당신은 좋은 사람들을 곁에 두고 있으니 충분히 활용하라.  

60년생 : 그동안 당신을 괴롭혀왔던 지병이 깨끗이 치유될 계기가 마련 될 하루다.

72년생 : 지출이 수입보다 많으니 미리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이롭다.

84년생 : 일 처리에 있어 주관대로 바라보지 말고 상대의 입장에서 바라보며 처리해라.

96년생 : 자신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한다고 해도 그것이 항상 효율적이고 정답은 아니라는 점을 알아두라.

소 – 타인의 사정을 너무 봐준다면 자칫 당신이 힘들어질 수 있다. 그러니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오늘 하루는 좋지 않은 습관과 행동을 버리고 좋은 습관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날이 될 것이다. 분수에 넘지 않게 행동한다면 하는 일 마다 순조롭게 진행되어 편안한 하루가 될 것이다.

49년생 : 늦은 저녁시간에는 외출을 자제하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61년생 : 많은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본인이 본보기가 될 테니 항상 몸가짐에 유의하라.

73년생 :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기 전에는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지 않는 것이 좋다.

85년생 : 실질적인 이익보다는 명분에 따라 행동하라.

97년생 : 진정으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는 날이다.

호랑이 – 일이라는 것은 잘 풀릴 수도 있고 잘 안 풀릴 수도 있다. 세상 이치도 이와 마찬가지다. 어떤 일이든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성실히 진행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을 만날 때는 항상 예의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날이니 잘 활용하라. 처녀 총각은 혼인하여 경사가 생길 수 있다.  

50년생 : 어디선가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조력자가 근처에 있으니 멀리서 찾지 않아도 된다.

62년생 : 이해관계에 따라서는 지인과의 교제나 직장활동을 잠시 미뤄두는 것이 유리하다.

74년생 : 오늘 있을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뤄두는 것이 좋다. 법적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도움이 된다.

86년생 : 작은 일이라도 본인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 하루다.

98년생 : 무리하게 일을 하거나 활동하지 않는 것이 좋다. 오늘은 건강을 우선으로 챙겨야 하는 하루다.

토끼 – 과감한 투자보다는 알뜰히 모으고 저축하는 것이 좋을 때이다. 미래의 불안정한 상황을 위해 현금을 남겨두고 유동성에 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별 생각 없이 던진 한마디에 상대방의 마음을 다치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하며 기다림을 즐긴다면 더 없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51년생 : 평소에 아끼던 사람이 당신에서 좋은 선물을 전할 테니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63년생 : 작은 노력으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다. 이 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75년생 : 나이에 상관 없이 사랑은 삶의 꼭 필요한 조건이다. 없다면 투쟁을 하더라도 얻어야 한다.

87년생 : 의욕은 앞서지만 환경이 따라주지 않아 힘든 하루가 될 수 있다. 노력한 결과를 인정하라.

99년생 : 좋은 시기다. 서로가 타협을 해야 하며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과도 화합을 하라.

용 – 타인을 대할 때 조금 더 진실된 면을 보여야 자신도 같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바로 많은 것을 이루려 하지 말고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원한다면 얻게 되리라. 절조를 지키며 노력한다면 성공도 할 수 있다.

52년생 : 아낄 때는 아끼는 것이 좋다. 베풀 줄 아는 사람의 절약은 누가 보아도 멋있어 보인다.

64년생 : 욕심을 줄이는 것이 좋다. 재물은 물질적인 만족감만 줄 뿐, 실질적인 부분은 채우지 못한다.

76년생 : 혼자 독단적으로 일 처리 하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받으며 처리하는 것이 좋다.

88년생 : 이해 관계서 따라 지인관계나 직장 생활을 유지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라.

00년생 : 본인의 일부터 철저히 처리하는 것이 좋다. 타인의 일을 돕다가 자신의 일에 소홀하게 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뱀 – 실력과 노력 모두 겸비 된 자가 운도 따르는 법이니 오늘 하루는 본인이 실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것을 갖출 필요는 없으나, 노력한 만큼 돌아온다는 것을 알아두어야 한다. 방송관련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인기와 명예 둘 다 따를 수 있다.

53년생 : 부부 사이에 비밀이 있다면 솔직히 밝히는 것이 중요하다. 진솔한 대화는 부부 금술을 키워준다.

65년생 : 친한 지인과 감정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내기는 삼가는 것이 좋겠다.

77년생 : 너무 먼 미래를 내다 본다면 가까이에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된다. 기회는 왔을 때 잡는 것도 능력이다.

89년생 : 의욕만으로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 세상 일이란, 되는 것이 있고 안되는 것이 있다.

01년생 : 처음에는 예쁘고 새롭게 보이나 계속 본다면 결국 같다.

말 – 심신을 안정시키고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하기 좋은 날이다. 매일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일이 있는데 꼭 힘든 길을 택할 필요가 없다. 어려운 선택 보다는 쉬운 선택을 하여 기쁨을 만끽하는 것이 옳다. 출산을 앞두고 있다면 가급적 외출을 피하는 것이 좋다.

54년생 : 건강검진 예약을 했다면 여유 시간이 있을 때 미루지 말고 가는 것이 이롭다.

66년생 : 가장은 집안의 기둥으로 가장이 흔들린다면 집안 또한 흔들리니 중심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78년생 : 부부동반 모임에 참석할 계획이 있다면 지나친 겉치레는 삼가라.

90년생 : 겸손한 자세와 언행, 행동이 필요한 하루다. 손해 보는 일이라고 해도 겸손의 미덕을 지키는 것이 좋다.

02년생 : 든든한 존재가 가까운 지인 중에 나타날 것이다.

양 – 새로운 일 보다는 진행하고 있는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한차례 재미있는 일이 생기나 내 것이 아니니 손대지 않는 것이 좋으며 익숙하지 않은 것만 조심한다면 오늘은 종일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55년생 : 시간적인 여유가 많지 않다. 미뤘던 꿈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다시 시작해보는 것이 좋다.

67년생 : 오늘 하루는 자존심을 죽이고 타인과 평이하게 행동하는 것이 미래에 도움이 된다.

79년생 : 돈보다 건강이 먼저다. 한 번 잃어버린 건강은 다시 돌리기 어렵다.

91년생 : 그동안의 방황에서 벗어나 본인의 위치를 찾는 것이 급선무다. 저녁에는 마음 편하게 보낼 수 있다.  

03년생 : 인생은 자신이 어떻게 하냐에 따라 로맨틱한 사업이 될 수 있다.

원숭이 – 하루가 무탈하여 안 좋은 생각도 들 수 있으나 그럴수록 빨리 떨치는 것이 좋다. 평소 연락을 잘 하지 않는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하루이기도 하니 고민하지 말고 먼저 연락을 한다면 좋은 소식도 들을 수 있다.

56년생 : 아직 못다한 것이 있다면 열정을 다하는 것이 좋다. 정성이 가득하면 하늘도 감동한다.

68년생 : 남에게 받은 은혜는 잊지 말며, 남에게 베푼 은혜는 기억하지 마라.

80년생 : 당신의 지난 과거는 장례식과 같고, 미래는 불청객처럼 찾아오니 항상 긴장하라.

92년생 : 목표를 정했다면 그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수정을 더한다면 산으로 갈 것이다.

04년생 : 누군가가 실수하여도 그에게 돌을 던질 필요는 없다. 그와 입장이 바뀔 수 있다.

닭 –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고 여유롭게 생활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생활에 맞는 취미 또는 운동을 가지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혼자서 하는 취미보다는 같이 즐기는 것이 좋으며 동료들에게 권유하여 함께 하는 것도 좋다. 운동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다.

57년생 : 멀리 있는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시기니 오랜만에 안부인사를 하는 것도 좋다.

69년생 : 원치 않는 일을 하는 상황이 오기 때문에 마음이 불편하나 내공을 쌓을 기회로 삼을 수 있다.

81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간단한 운동 또는 취미 활동으로 회복하는 것이 도움 되겠다.

93년생 : 이성에 대한 그리움으로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 시간이 약이다.

05년생 : 사랑은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것이다. 지나치게 치장까지 할 필요가 없다.

개 –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새로운 도전의식이 생겨날 수 있다. 그러나 가급적 자제하고 자신의 현실에 충실 하는 것이 옳다. 연애를 하는 사람이라면 갑작스러운 진전을 바라기엔 무리가 있을 수 있으니 자연스러운 관계를 이어나가는 것이 좋다.

49년생 : 심신을 치료하기에 가장 좋은 약은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다.

58년생 : 주변에 있는 사람과의 관계를 어떻게 정리하냐에 따라 오늘 하루의 길흉이 정해질 것이다.

70년생 : 실패하더라도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는 것이 백 번 낫다.

82년생 :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다. 웃음을 갖고 있다면 모든 일이 곱게 풀릴 것이다.

94년생 : 일찍 일어나는 사람은 성공을 위한 가장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돼지 – 금전 거래는 가급적 미르는 것이 좋다. 아무리 급한 문제라 하여도 오늘은 가급적 미루는 것이 나으며 가벼운 산행 또는 산책으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그러나 과도한 운동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컨디션을 보며 하는 것이 좋다.

47년생 : 뜻밖의 기회에 당신이 아끼던 소장품이 고가의 상품으로 인정 받게 될 수 있다.

59년생 :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사고와 신념을 버리고 본인의 생각을 환기 시키는 것이 좋겠다.

71년생 : 마음이 점점 무뎌지는 것은 스스로 새로운 것을 거부하기 때문이다. 마음을 열어두어라.

83년생 : 먼저 진실하게 다가간다면 상대도 진실하게 다가올 것이다.

95년생 : 진실한 사랑은 존경도 꼭 필요하다. 상대를 진정으로 존중할 줄 알아야 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최근뉴스

레알 마드리드, 3년 연속 엘 클라시코 결승 성사

레알 마드리드 3시즌 연속 스페인 슈퍼컵(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결승전에서 FC바르셀로나와 격돌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10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의 킹 압둘라 스포츠시티에서 열린...

‘모두의 보훈 드림’ 본격 가동…방탄소년단 RM,1억 원 기부

방탄소년단(BTS) 리더 RM(김남준)의 보훈기금 기부가 국가보훈부의 공식 플랫폼 ‘모두의 보훈 드림’ 을 통해 확인됐다. RM은 지난해 9월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요리를 못해도 괜찮아! 자신만만 레시피!

  자신만만 레시피!   나는야 요알못… 오늘은 뭘 먹고 살아야 하나요? 😭 나에게 먹고 살 지혜를 주소서 신께 기도했더니 ✨빰빠라밤! 오셨다! 자(취의)신 만만! ✨ 오늘은 요리 문외한도 자신만만...

[날씨] 매서운 한파 시작, 아침 최저 -13도

8일은 찬 공기가 남하하며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강추위가 예상됩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지고, 경기 남부부터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