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운세 11월 13일 띠별운세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띠별운세

2024년 11월 13일 수요일 띠별운세

-

 

2024년 11월 13일 수요일

쥐 – 그동안 크지는 않으나 편하게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풀리는 날이니 주위 사람들에게 성심껏 대하는 것이 좋다. 연애 중인 사람이라면 연애기간이 길어질수록 서로에게 좋지 않은 감정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이 일치한다면 가급적 빠르게 결정하는 것이 두 사람에게 좋겠다.

48년생 : 오늘이 정기검진의 기회라면 받는 것이 좋겠다. 건강을 지키는 일은 어떠한 일보다도 가장 중요하다.

60년생 : 주위에서 끊임없이 당신을 응원하는 소리가 들릴 것이다. 이런 날이 계속 되길 기원하는 것이 좋다.

72년생 :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끼게 되는 날이다. 시간이 없더라도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

84년생 : 말 한마디로 천냥 빛을 갚는다는 말이 있다. 행동보다는 머리로 지혜롭게 해결하라.

96년생 : 좋은 기회를 맞이한 덕에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된 듯 가볍고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날이다.

소 – 갑자기 들리는 소문으로 인해 본인의 의지가 흔들리게 되나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이다. 또한 주변의 경쟁자들이 주축이 되어 당신의 마음을 테스트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나 대수롭지 않게 넘겨버리면 이 또한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직장인이라면 출장 중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49년생 : 여러 아랫사람과의 만남이 예상되며 먼저 다가가는 여유와 아량이 필요하다.

61년생 : 뜻하지 않는 재물운이 생긴다. 적지만 소중한 재물이니 애정을 가지는 것이 좋다.

73년생 : 표현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당신 마음을 잘 모를 수 밖에 없다. 감추지 말고 솔직하게 마음을 전하도록 하자.

85년생 : 독서보다는 컴퓨터와 관련된 일을 취미로 삼는 것이 당신에게 더 득이 될 것이다.

97년생 : 몸과 마음이 힘들다고 아무 곳에나 눕는 것은 좋지 않다. 누울 자리는 스스로가 잘 알 것이다.

호랑이 – 오늘 만나는 사람은 모두 당신의 뜻과 마음이 잘 맞는 사람들일 확률이 높다. 이렇게 기운이 좋은 날은 쉬이 찾아오지 않으니,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발휘하여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되는 날로 만드는 것이 좋다. 그러나 어느 순간 좋은 기운이 과하단 느낌이 올 것인데, 쉽지는 않겠으나 그 기운을 느낀다면 그 때가 멈춰야 하는 시점이다. 욕심을 버리고 덕을 쌓기 좋은 날이다.

50년생 : 외부에서 받은 화를 집으로 들여 놓는다면 이는 자신의 보금자리를 태우게 될 것이다.

62년생 : 고민거리가 쌓였다면 쉴 시간이 된 것이다. 하던 일을 멈추고 바람 쇠러 다녀오는 것이 몸과 마음에 득이 될 것이다.  

74년생 : 무리한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부른다. 좋은 것을 얻게 된다면 주변에 나눌 줄도 알아야 한다.

86년생 : 자신의 무지함을 두려워하지 말라. 정작 두려운 것은 거짓 된 지식이다.

98년생 : 새로운 것이 늘 좋은 것은 아니다. 지금은 새로운 것보다 정통 있는 것을 찾을 때이다.  

토끼 – 먼 곳으로 나간다면 이득이 생기니 넓은 곳에서 활동하는 것이 좋다. 광고나 예술 계통에 종사한다면 오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창작의 고통은 힘들지만, 결과물이 나온다면 그에 대한 보상은 충분히 받게 된다. 조금 더 힘을 쏟는다면 곧 넓은 평야가 눈 앞에 펼쳐질 것이다.

51년생 : 과거의 일은 사업상의 손실이 될 수 있으나 새로운 일은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

63년생 : 배우자와의 갈등이 보이니 먼저 양보하고 넓은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다.

75년생 : 옛 것에 대한 집착은 이제 버리고 새로운 것을 고민하고 준비해야 할 때이다.

87년생 : 타인에게 도움을 받는 것보다 도움을 주는 것이 더 유리하다.

99년생 :  이성적인 고민이 있다면 당신의 진실한 마음을 상대에게 시원하게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용 – 집안에 경사가 일어날 수 있는 좋은 날이다. 바깥으로 돌아다니기 보다는 일찍 귀가하여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오랜만에 가족의 건강을 점검해보는 것도 훗날 도움이 되며 이후 나에게 돌아오게 된다.

52년생 : 이동 시 작은 사고로 액땜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이후에는 운이 풀리며 평탄한 날을 보내게 된다.

64년생 : 시간은 가장 큰 재산이다.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면 앞으로의 성공은 없다.

76년생 : 온정으로 일을 처리하려 한다면 문제가 발생한다. 공과 사를 구분하여 업무에 임하는 것이 좋다.

88년생 : 집안에 재물이 언제 새어 나갈지 모르니 항상 문단속을 하는 것이 좋다.

00년생 : 취미생활도 좋으나 자신이 맡은 일들은 전부 처리하는 것이 좋다.

뱀 – 자신만 생각한다면 주변에 적을 만들 수 있다. 유연히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며 사람을 대할 때는 되도록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다. 차분하고 신중한 마음으로 하루를 임한다면 이후 좋은 결실을 맺게 되는 하루이다.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건강에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53년생 : 좋은 말로 아랫사람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게 된다.

65년생 : 재물운이 증가하고 있으니 오늘 다가오는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77년생 : 중요한 거래일수록 절대로 서두르지 않고 신중하게 점검하는 것이 좋다.

89년생 : 주변 사람을 너무 믿지 말아라. 친구가 당신의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는다.

01년생 : 홀로서기의 과정은 누구나 겪게 되며 쉽지 않다. 강한 마음으로 정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말 – 당장 눈 앞의 이득보다는 이보전진을 위해 일보후퇴하는 것이 앞으로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 잠시 전진을 멈추고 지난 일에 대해 반성과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중요하지만, 지나쳤던 일 들을 찾을 수 있으며 승급심사가 있다면 좋은 결과도 얻게 될 것이다.

54년생 : 아랫사람과의 갈등은 모두 당신 탓이니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반성하고 포용하는 것이 좋다.

66년생 : 매매 같은 계약문제는 다음 날로 미루는 것이 안전하며 오늘은 중요한 계획을 잡지 않는 것이 좋겠다.

78년생 : 힘들다 하여도 다른 사람에게 표현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수 있다.

90년생 : 그동안 공들인 체중관리가 허무하게 끝나게 되는 날이니 늘 긴장을 놓치 않는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02년생 : 상쾌하게 시작하는 하루를 맞이하게 됐으니, 되도록 건전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양 – 재물과 관록이 집 안으로 들어오니 사업이나 프로젝트 확장에 긍정적인 하루가 되겠다. 자영업자는 타인의 일에 관심을 가지기 보다는 본인의 업무를 우선 순위에 두는 것이 좋다. 고민은 빠르게 털고 해결법을 찾는 것이 우선이니 타인에게 신경 쓸 틈이 없을 것이다.

55년생 : 이동수가 좋지 않은 날이니, 되도록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라.

67년생 : 건강 컨디션이 오랜만에 좋은 날이다. 그러나 무리하면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

79년생 : 약간의 고집과 주관이 필요한 날이다. 주변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으니 처신을 잘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91년생 : 새로 들어간 직장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이다.

03년생 : 초심을 잃지 않는다면 어떠한 일도 두려움 없이 해쳐나갈 수 있다.

원숭이 – 갑작스러운 승진 또는 지위 상승이 있는 날이다. 타인에게 내색할 수 없던 고민들이 기쁨으로 다가오니 이런 날에는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낸다면 기쁨이 배가 된다. 오늘은 물과 관련된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며 먼 이동이 있다면 준비물을 다시 한번 체크해보자.

56년생 : 생각치 못한 물건이 들어와 기분이 좋다. 그러나 오래 가지 않는다.

68년생 : 주변 사람의 능력을 부러워 하지 않아도 된다. 당신의 능력 또한 뒤쳐지지 않는다.

80년생 : 이 세상이 오늘 안에 끝나지 않는다고 누가 장담하리. 오늘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92년생 : 고되더라도 자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면 전혀 손해 볼 것이 없다.

04년생 : 욕심이 적을수록 평화로워진다.

닭 – 소극적인 의사표현 보다는 앞장서서 본인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모습이 더욱 더 자신을 빛나게 해주는 하루다. 어려운 상황이여도 언제까지 피하기만 할 수는 없으니 끈기있게 도전한다면 성공을 얻게 될 것이다.

57년생 : 시대에 맞게 생활방식을 바꿔야 할 것이다. 그래야 몸과 마음이 편해진다.

69년생 : 사랑이 끝났다고 증오한다면 좋았던 추억까지 더럽히게 될 것이다.

81년생 : 당신이 나이 때문에 고민하는 동안 다른이는 실수를 통해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93년생 : 첫 술에 배부를 수는 없다. 쉼 없이 정진할 때이다.

05년생 : 최근 우연히 만나는 인연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개 – 다른 사람과 함께 업무를 추진 하는 것이 좋다. 기회가 천천히 찾아 오고 있으니 이제부터는 마음에 여유를 가져도 좋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뜻밖의 재물이 몰리게 되며 오랜 시간을 끌었던 업무는 천천히 풀리게 되니 좋은 일만 생기겠다.

49년생 : 오늘 모든 업무를 처리하려 하지 말고 시간과 여유를 가지고 처리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 영원한 비밀은 없다.

70년생 : 기혼자에게 새로운 이성이 다가오게 되는 날이다. 차분히 처신하여 피하는 것이 가정에 훨씬 도움이 된다.

82년생 : 승자는 몇 번을 쓰러져도 일어나고 패자는 쓰러진 날 만을 보며 후회한다.

94년생 : 잊었던 이성 친구가 찾아와 다시 관계를 이어가길 원한다. 그러나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돼지 – 원하는 소식이나 결과를 듣게 되는 날이다.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실망할 필요 없다. 지금은 아닐 수 있으나 얼마 안가 당신의 노력이 더해진다면 얻고자 하는 것을 손에 넣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마음을 잘 다루어야 목표한 바가 가까워질 것이다.

47년생 : 마음속에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선 희망을 버리지 않는 것이 좋다.

59년생 : 또 다른 분야의 직책을 맡게 되어 향상된 능력을 보일 수 있다.

71년생 : 진실한 충고자는 절대 해를 가하지 않는다. 몸에 좋은 약은 쓰다.

83년생 : 실제로 인간사에는 조수가 있으나 영원히 한 방향으로만 가는 조류는 없다.

95년생 : 주변사람들과 작은 갈등이 생길 수 있다.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초기에 진압하라.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최근뉴스

[날씨] 아침 최저 영하 13도,체감온도 급강하…

전국적으로 찬 공기가 몰려오면서 8일 아침, 강력한 한파와 폭설이 예보됐다.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2도까지 내려가는 가운데, 강풍까지 더해져 체감온도는 더욱...

묻지마 살인범 박대성, 무기징역에 불복, 항소 제기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묻지마 살인범' 박대성이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10일 광주지법 순천지원에 따르면, 박대성은 변호인을 통해 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하며 양형...

샤이니 키, 母 퇴직에 “병원 생활 끝, 너무 감격스러워”

샤이니 키(본명 김기범)가 어머니의 마지막 퇴근길을 함께하며 감동의 순간을 선사했다. 36년간 병원 간호사로 헌신한 어머니의 퇴임을 축하하기 위해 키가...

레알 마드리드, 3년 연속 엘 클라시코 결승 성사

레알 마드리드 3시즌 연속 스페인 슈퍼컵(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결승전에서 FC바르셀로나와 격돌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10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의 킹 압둘라 스포츠시티에서 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