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장시원 PD 신작 ‘불꽃야구’ 직관 경기 티켓 단독 오픈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4월 22일 오후 2시, 장시원 PD가 연출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의 첫 직관 경기 티켓을 단독으로 오픈했다.
이번 직관 경기는 프로그램 론칭 후 최초로 공개되는 야구 경기로, 오는 2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이번 ‘불꽃야구’ 직관 경기는 레전드 감독 김성근을 비롯해 이대호, 박용택 등 한국 야구의 전설들이 한 팀으로 참여해 대학 야구의 강호 동국대와 맞붙는다.
전성기를 지나 이제는 ‘세월’이라는 가장 강력한 상대와 맞서야 하는 ‘불꽃 파이터즈’는 야구에 대한 열정을 안고 필드로 복귀해 팬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들이 펼칠 직관 경기는 야구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장시원 PD의 연출을 통해 향후 프로그램으로도 공개된다.
장 PD는 MBC ‘마녀사냥’, ‘라디오스타’ 등 다수의 인기 예능을 제작하며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예스24 이희승 ENT사업본부장은 “한국 야구 예능의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 장시원 PD의 새 프로젝트 ‘불꽃야구’ 직관 경기를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다”며
“이번 고척스카이돔 첫 경기를 시작으로 ‘불꽃 파이터즈’가 펼칠 가슴 벅찬 순간들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예스24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가 대중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불꽃야구’ 직관 경기는 예스24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예매할 수 있으며, 경기 및 출연진, 좌석 정보 등 보다 자세한 내용도 예스24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