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미니 5집 ‘Versus’ 콘셉트 필름 공개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미니 5집 ‘Versus’ 공개하며 한층 강렬해진 비주얼과 업그레이드된 콘셉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멤버 로민, 원혁, 백결의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로민, 원혁, 백결은 청량한 스타일링과 함께 스낵, 캔디 등의 키치한 소품을 활용해 독특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또 다른 버전에서는 무심하고 시크한 눈빛과 매혹적인 포즈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단숨에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다양한 분위기의 콘셉트 필름을 통해 엘라스트는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며 다섯 번째 미니앨범 ‘Versus’(베르수스)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그동안 서사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 세계관과 다채로운 콘셉트로 주목받아온 엘라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확장된 음악성과 한계 없는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로민, 원혁, 백결의 콘셉트 필름이 공개되자 팬들은 “역대급 비주얼”, “완전체 콘셉트 기대된다”, “엘라스트만의 색깔이 점점 깊어지고 있다”는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추가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필름 또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전체 앨범 콘셉트가 어떻게 완성될지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미니 5집 ‘Versus’는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독보적인 콘셉트로 돌아올 엘라스트가 이번 활동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기록과 반응을 이끌어낼지 주목된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