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미니 5집 백결·원혁·로민 비주얼 폭발 콘셉트
엘라스트(E’LAST)가 미니 5집 ‘Versus(베르수스)’ 발매를 앞두고 백결, 원혁, 로민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완전체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2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백결, 원혁, 로민의 콘셉트 컷은 정제된 비주얼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사진 속 백결은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깔끔한 재킷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줬고, 원혁은 오묘한 분위기와 훈훈한 눈빛으로 한층 성숙해진 무드를 전달했다.
로민은 화사한 색감의 셔츠와 청량한 표정으로 눈부신 봄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된 원준, 라노, 예준의 자유로운 감성이 담긴 이미지를 잇는 퍼즐 조각으로 완성됐으며, 엘라스트 여섯 멤버의 6인 6색 개성이 미니 5집 앨범 ‘Versus’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단색 톤의 캐주얼 룩부터 컬러풀한 스타일까지 폭넓은 무드 소화력을 드러내며 스타일링 면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자랑했다.
엘라스트는 28일부터 콘셉트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새 앨범에 담긴 음악적 방향성과 영상미까지 예고되는 가운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은 점차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엘라스트의 미니 5집 ‘Versus’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번 컴백을 통해 엘라스트는 한층 깊어진 음악성과 강렬한 콘셉트로 새로운 서사를 써 내려갈 예정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