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방콕·호주 포함 두 번째 글로벌 팬콘 투어 확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엔믹스(NMIXX)가 두 번째 팬 콘서트 ‘NMIXX CHANGE UP : MIXX LAB’의 추가 개최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4월 6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엔믹스는 앞서 발표한 마닐라(5월 2일), 도쿄(5월 31일~6월 1일), 마카오(6월 28일)에 이어 방콕(5월 4일), 멜버른(6월 6일), 시드니(6월 8일)까지 투어 도시를 확장한다. 이에 따라 이번 팬콘 투어는 총 12개 도시 20회 공연으로 구성된다.
이미 서울, 도쿄, 멕시코시티, 산티아고, 상파울루 등에서 성공적인 팬 콘서트를 펼쳐온 엔믹스는 오는 4월 타이베이(19~20일), 홍콩(26일) 공연까지 티켓 매진 소식을 연이어 전하며 월드와이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팬콘뿐만 아니라 오는 5월 10일(현지시간) 미국 헌팅턴 시티 비치에서 열리는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iHeartRadio Wango Tango)’ 무대에도 출연을 확정해 활약 무대를 넓힌다.
지난 3월 17일 발매한 미니 4집 ‘Fe3O4: FORWARD’와 타이틀곡 ‘KNOW ABOUT ME’는 ‘쇼! 챔피언’, ‘뮤직뱅크’,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3관왕을 기록했다.
‘믹스팝’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팀답게 한층 진화한 콘셉트 소화력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덤을 더욱 견고히 다져가고 있다.
엔믹스의 이번 팬 콘서트 투어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K팝 차세대 주자로서의 입지와 확장된 팬베이스를 입증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채로운 도시에서 이어지는 콘서트 일정은 향후 글로벌 팬과의 실시간 소통 기회는 물론, 엔믹스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무대 장악력을 더욱 깊이 있게 보여줄 전망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