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소집해제 후 첫 2025 팬미팅 투어 개최

0
아이콘 김진환 2025 팬미팅 투어
(아이콘 멤버 김진환 2025 팬미팅 투어, 사진 출처 - 143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iKON) 멤버 김진환(31)이 군 복무를 마치고 2025 팬미팅 투어 개최로 소중한 재회를 예고했다.

아이콘 김진환 2025 팬미팅 투어
(아이콘 멤버 김진환 2025 팬미팅 투어, 사진 출처 – 143엔터테인먼트)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22일 김진환이 다음 달 ‘JAY FANMEETING TOUR 2025 WELCOME BACK’이라는 타이틀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5월 9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11일 도쿄, 31일 서울로 이어진다. 김진환이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마주하는 자리로, 오랜 기다림 끝에 전해지는 따뜻한 만남이 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몽환적인 조명 속 김진환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솔로 데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BLUE MOON’이 상단에 큼직하게 기재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단순한 무대 구성에 그치지 않고, 그동안의 공백기를 채우는 진솔한 이야기와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팬들에게는 오랜 기다림에 대한 보답이자,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환은 팬클럽 ‘아이코닉’ 모집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활동 재개의 시동을 걸고 있다.

지난 21일부터 얼리버드 모집이 시작됐으며, 5월 18일까지는 우선 모집 기간, 이후에는 상시 신청이 가능하다.

팬미팅 투어와 함께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교감을 이어가겠다는 김진환의 의지가 엿보인다.

군 복무 기간 동안에도 국내외 팬들에게 꾸준한 응원을 받아온 김진환은 이번 팬미팅 투어를 통해 더욱 성숙한 모습과 깊어진 음악적 감성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iKON의 메인보컬이자, 감미로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진환의 복귀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자 또 하나의 설렘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