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팬콘 ‘아이브 스카우트’ 성료… 공연형 아이돌 진가

0
아이브 스카우트
(아이브 스카우트 전석 매진, 사진 출처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IVE)가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개최한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 전석 매진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공연형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

아이브 스카우트
(아이브 스카우트 전석 매진, 사진 출처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MZ 워너비 아이콘’다운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한 이번 공연은 다이브를 위한 맞춤형 셋리스트부터 유닛 무대, 최초 공개곡 ‘TKO’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 찼다.

안유진의 강렬한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레블 하트’와 ‘아이엠’으로 뜨거운 분위기를 조성한 이들은, 토크 코너와 미션형 콘텐츠에서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진심 어린 교감을 나눴다.

특히 멤버 가을이 직접 안무를 제작한 ‘TKO’ 무대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일본 앨범 타이틀곡 ‘웨이브’ 및 히트곡 퍼레이드는 공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공연 말미에는 ‘ATTITUDE’와 ‘NOT YOUR GIRL’로 피날레를 장식하며 신보 수록곡 ‘땡큐’를 통한 앙코르 무대까지 완벽한 마무리를 선사했다.

공연장에는 향 분사 시스템, 이동차, 돌출무대 등 대형 콘서트급 장비가 도입돼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 퀄리티를 자랑했다.

중계와 라이브 뷰잉을 통해 전 세계 다이브와의 연결도 실현됐다.

아이브는 이번 공연을 통해 음악성과 무대 장악력을 겸비한 차세대 K팝 대표주자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4월 12일부터는 일본 아이치를 시작으로 4개 도시 팬콘 투어에 돌입해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