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실용성 더한 봄맞이 주방용품 신제품 출시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대표이사 스즈키 유이치로)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주방용품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써모스 논스틱 프라이팬’ 시리즈는 프라이팬 내부 코팅의 내구성과 논스틱 성능을 강화해 조리의 편의성과 주방의 품격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프리미엄 라인인 플라즈마Z 논스틱 프라이팬은 초고온 플라즈마 제트 기술로 코팅 밀착력을 극대화해 내마모성과 논스틱 효과가 장기간 지속된다.
듀라코어 논스틱 프라이팬은 강화 입자 코팅으로 음식 눌어붙음 없이 쾌적한 요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 구성과 깊은 바디 설계로 조리 환경을 깔끔하게 유지해준다.
멀티웍팬은 보조 손잡이와 이중 물꼬 구조로 대용량 조리 시에도 안정적이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머그컵과 콜드컵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은 크림, 라이트그린, 다크그레이 컬러로 구성됐으며,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온도 유지력을 높이고 식기세척기 사용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제로퍼제로와 협업한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은 슬라이드 뚜껑과 감성적 일러스트로 주방 분위기에 귀여움을 더하고, 찬 음료 결로 현상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써모스는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계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성과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주방용품 라인을 한층 강화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