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생일 맞아 ‘우리의 계절, 호영’ 팬미팅 예고…사계절 감성

0
손호영 팬미팅
(손호영 팬미팅, 사진 출처 - 비트인터렉티브 )

가수 손호영(45)이 생일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로 2025 단독 팬미팅 ‘우리의 계절, 호영’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손호영 팬미팅
(손호영 팬미팅, 사진 출처 – 비트인터렉티브 )

3월 26일 생일 당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팬미팅 카운트다운 영상과 축전 이미지, 시즌그리팅 ‘호이력’ 비하인드, 미공개 포토 등을 연속 공개하며 팬들과의 유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D-3 영상에는 밴드 연주에 맞춰 리듬을 타는 흥겨운 모습부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위한 연습 장면까지 담겨 본업 열정을 고스란히 전했다.

올해로 매년 이어온 팬미팅 전통을 이어가는 손호영은 오는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 서울 KBS아레나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영화 콘셉트와 사계절 테마를 결합해 손호영만의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공개된 시즌그리팅 콘텐츠에서는 사계절을 테마로 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우리만의 사계절을 만든 것 같아 기쁘다”는 소감도 남겼다.

손호영은 국민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최근엔 직접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는 콘텐츠 ‘손 빌려드립니다’를 통해 선한 영향력까지 확장하고 있다.

오랜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를 바탕으로 ‘우리의 계절, 호영’을 통해 어떤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