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오션, 데뷔 1주년 미니 2집 ‘UNDERWATER’ 발표

0
빅오션 데뷔 1주년
(청각 장애 아이돌 빅오션 데뷔 1주년, 사진 출처 -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

‘세계 최초 청각 장애 아이돌’ 빅오션(Big Ocean)이 데뷔 1주년 맞아 두 번째 미니앨범 ‘UNDERWATER’로 돌아온다.

빅오션 데뷔 1주년
(청각 장애 아이돌 빅오션 데뷔 1주년, 사진 출처 –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

4월 20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Embracing the Black Ocean’이라는 부제를 통해 수면 아래 숨겨진 인간 내면의 본능을 주제로 한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ATTENTION’을 비롯해 ‘SINKING’, ‘FADE OUT’, ‘END OF TIME’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데뷔 앨범 ‘Follow’에서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강조했던 빅오션은 이번 신보를 통해 보다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을 드러내며 새로운 서사를 예고했다.

특히 청각장애를 가진 멤버들이 전하는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오션은 앨범 발매에 앞서 유럽 5개 도시를 돌며 첫 번째 월드투어 ‘Underwater’를 개최한다.

19일 스위스 로잔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몽펠리에까지 이어지는 유럽 투어는 빅오션의 글로벌 행보에 의미 있는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한편 빅오션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2023년 4월 정식 데뷔한 팀으로, K팝의 경계를 허무는 도전과 감동의 무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