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6월 단독 팬미팅 ‘written BY’ 개최

0
박보영 6월
(박보영 6월 단독 팬미팅, 사진 출처 - BH엔터테인먼트)

배우 박보영(35)이 오는 6월 7일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7년 만에 오프라인 팬미팅을 연다.

박보영 6월
(박보영 6월 단독 팬미팅, 사진 출처 – BH엔터테인먼트)

이번 팬미팅은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 만큼 각별한 의미가 담긴다.

2025 박보영 팬미팅의 타이틀 ‘written BY’는 박보영의 이니셜과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상징하는 전치사 ‘by’를 결합한 명칭으로,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표현한다.

박보영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 ‘과속스캔들’로 8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민 여동생 반열에 올랐다.

이후 ‘늑대소년’, ‘오 나의 귀신님!’, ‘힘쎈 여자 도봉순’ 등을 통해 흥행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입증하며 ‘로코 여신’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디즈니+의 ‘조명가게’ 등 다양한 장르로 활동 폭을 넓혔으며, 올 상반기에는 tvN 드라마 ‘미지의 서울’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번 팬미팅은 단순한 만남을 넘어, 박보영이 데뷔 이후 쌓아온 발자취를 팬들과 공유하며 특별한 기억을 나누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YES24 티켓을 통해 4월 21일 오후 8시 선예매가 시작되며, 4월 23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