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X 엄지윤, 수위 높은 19금 입담 폭발… 화사도 당황 (내편하자)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내편하자4’가 첫 방송을 앞두고 강렬한 티저를 공개했다.
시즌 4로 돌아온 이번 프로그램은 편들러 MC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의 더욱 강력한 케미스트리와 스페셜 게스트들의 폭발적인 입담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은 “남자 친구가 바람 피우는 것 같은데 어떡해야 해?”라는 질문과 함께 시작된다.
AI가 ‘내편하자’에게 물어보라는 답변을 내놓자, “‘내편하자4’ 계속할 건데요?”라는 문구가 진지한 궁서체로 등장하며 시즌 4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이시언, 이석훈, 화사, 보이넥스트도어의 명재현, 시우민, 박서진, 케이윌 등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해 MC들과의 포복절도할 만남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저 영상에서도 이들의 폭소 가득한 현장이 일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시언은 분홍색 축하 리본을 두르고 ‘인간 화환’으로 변신해 “시즌 4까지 갈 줄 몰랐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나래와 엄지윤은 ‘착상’, ‘수정’과 같은 파격적인 애드리브를 던지며 수위 높은 개그를 선보였고, 이에 놀란 화사는 “여기 진짜 찐이구나”라며 급히 물을 찾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석훈은 “이거 방송 어디까지 나가요? 싹 못 나가겠는데”라며 걱정 가득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역시 MC들의 곤란한 요청에 “그거는 안 될 것 같아요”라며 급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케이윌은 “이 정도였는데 왜 몰랐지?”라며 감탄과 탄식을 오가는 반응을 보였다.
이는 보는 이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시즌의 특별한 점은 더욱 다채로운 게스트 라인업이다.
2024 MAMA(마마) 무대를 장악한 월드클래스 아이돌부터 예능에서 보기 힘든 국가대표급 스포츠 스타까지 등장해 MC들과 티격태격하며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현실 연애 고민부터 각종 사회적 이슈까지 다루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내편하자4’에서는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 편들러 MC들과 스페셜 게스트들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며 더욱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배달음식을 시켜 먹으면서, 술을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과몰입 보장 밥상머리 토크쇼 ‘내편하자4’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프로그램의 진행 방식도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시청자들의 실시간 고민 사연을 받아 즉석에서 답변해주는 코너가 신설되며, 패널과 게스트들이 직접 몸으로 체험하는 미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욱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첫 방송을 앞둔 ‘내편하자4’는 유쾌한 입담과 색다른 포맷으로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이 또 어떤 레전드 장면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