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2: 뉴킹덤, 정식 서비스 개시…출시 기념 이벤트 풍성
미르2: 뉴킹덤이 1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나인링은 미르2 정식 라이선스 기반 모바일 RPG ‘미르2: 뉴킹덤’을 통해 진화된 협력과 전투 경험을 선보인다.
홍보 모델로 배우 박지환과 프로젝트 걸그룹 ‘미르걸스’를 선정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환은 다양한 작품에서 씬 스틸러로 존재감을 보여왔으며, 미르걸스로 결성된 인기 치어리더 3인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게임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미르2: 뉴킹덤’은 3가지 특색 있는 직업과 내 마음대로 조합 가능한 9가지 직업 조합, 6가지 강력한 협공 스킬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vP 전투와 사북성 공성전 등 문파원과 함께 협력과 경쟁을 만끽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다. 가장 먼저 지정 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에게 귀신의 눈빛 무기, 용기 보물상자 등을 지급하는 ‘레벨 대전’과 레벨 랭킹 상위 10명에게 보물 선택상자, 전설 코인 등을 제공하는 ‘레벨 랭킹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장비 첫 드롭’과 ‘장비 회수’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를 처치해 희귀 장비를 획득한 이용자에게 원보와 전설 코인 등 대량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 ‘국왕/황후’와 칭호 ‘MIR BOY’가 추가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