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플랜트 7주년, 한남동 커피 명소서 경품 증정 이벤트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용산구)에 위치한 대표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카페)’의 오픈 7주년 맞아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8년 개관한 맥심플랜트는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 아래 MZ세대를 중심으로 연평균 20만 명이 찾는 커피 명소로 성장해왔다.
누적 방문객 수만 136만 명을 돌파한 이 공간은 맥심 브랜드의 핵심 플랫폼이자 커피 문화 확산의 거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7주년 기념 이벤트는 1층 팝업존에서 진행되며, 방문객은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 뽑기 참여가 가능하다.
신규 회원 가입 시 1회 추가 참여가 가능하고, 경품으로는 카누 바리스타 캡슐 머신, 맥심플랜트 5만 원 선불카드, 제로슈거 커피믹스 등 다채로운 구성이 마련돼 있다.
맥심플랜트는 인스턴트 커피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메뉴와 커피 클래스, 계절 한정 메뉴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커피 애호가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특히 ‘모카골드’, ‘카누’를 활용한 시그니처 음료는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맥심플랜트를 통해 감각적인 공간과 체험 콘텐츠로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세대와의 소통을 이어가며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맥심플랜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