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맛있는 저당식단’ 캠페인… 미국 왕복 항공권 증정

0
매일유업 맛있는 저당식단
(사진 출처 -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김환석)이 건강한 저당식단을 제안하는 ‘맛있는 저당식단’ 캠페인을 진행하며, 미국 왕복 항공권과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스토랑 방문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

매일유업 맛있는 저당식단
(‘맛있는 저당식단’ 이벤트, 사진 출처 – 매일유업 제공)

이번 이벤트는 매일두유를 활용한 저당식단을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일두유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매일두유를 활용한 저당식단 사진을 인증하면 자동 응모된다.

특히, 에드워드 리 셰프의 사진이 들어간 한정 패키지를 함께 인증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저당 레벨테스트’ 결과를 추가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경품으로는 미국 왕복 항공권(2인)과 에드워드 리 레스토랑 방문권(2명), 스마트워치(8명), 인바디 체중계(8명), 저속노화 도서(80명) 등이 제공된다.

특등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두 차례 발표되며, 나머지 당첨자는 매주 발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 3년 연속 1등 저당두유 브랜드인 매일두유는 건강한 저당식단을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라며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저당식단 섭취 습관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