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밸런타인데이 맞아 특별한 케이크 2종 출시…달콤한 로맨틱 선물

롯데호텔 서울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할 특별한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스위츠 포 유어 스윗하트(Sweets for Your Sweetheart)’ 프로모션을 통해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선물을 제안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첫 번째 케이크인 ‘러브 인 블룸(Love in Bloom)’은 순백의 아름다움을 담은 디자인으로, 사랑의 순수함을 표현하고 있다.
이 케이크는 프랑스산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사용하여 풍미를 살렸으며, 안쪽에는 촉촉한 화이트 시트와 달콤한 금실 딸기를 가득 채워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부드러운 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디저트로 완성되었다. 가격은 9만원이다.
두 번째 케이크인 ‘러브 하트(Love Heart)’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하트 모양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한층 더했다.
크림치즈에 레몬주스를 더해 산뜻한 맛을 살리고, 오렌지 필(껍질)을 사용하여 상큼함을 더했다. 여기에 최고 등급 AOP 레스큐어 버터를 넣어 만든 다크 초콜릿 가나슈 크림이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부드러운 초콜릿 스펀지 사이에는 바삭한 식감을 더하는 푀이테가 포함되어 있어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다양한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8만5000원이다.
이번 롯데호텔 서울의 스페셜 케이크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도 손색없는 디저트로 구성됐다.
호텔 측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 동안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고급 원재료를 활용해 맛과 품질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두 가지 케이크는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의 델리카한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부터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보다 원활한 구매가 가능하며,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패키지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연인들에게 단순한 초콜릿 선물을 넘어 한층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이번 롯데호텔 서울의 케이크 프로모션은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이번 시즌 한정 케이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싶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는 달콤한 순간을 롯데호텔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