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빠니보틀 협업 ‘Trip to 로카 에디션’ 출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유튜버)과 협업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Trip to 로카 카드의 혜택을 유지하면서 빠니보틀의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카드가 2023년 트래블월렛과 함께 출시한 Trip to 로카 카드는 전달 이용 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하는 해외 특화 카드다.
지난해 1월 빠니보틀 협업 버전이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었고, 이번에는 △동남아보틀 △미국보틀 △중동보틀 등 여행지 콘셉트를 담은 새로운 디자인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카드는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AMEX 브랜드 카드를 이용하면 한도 없이 4% 할인, MASTER 브랜드 카드 이용 시 3% 할인이 적용된다.
전달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해외여행객과 해외 직구족들에게 유용할 전망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Trip to 로카 카드는 해외 결제 특화 혜택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외에서의 소비를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