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티니핑 굿즈와 딸기 티라미슈 ‘스페셜 딜’ 출시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인기 키즈 캐릭터 ‘캐치! 티니핑’ 손잡고 프리미엄 피자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4월 11일부터 30일까지 자사 채널을 통해 ‘캐치! 티니핑 굿즈 스페셜 딜’을 선보이며, SAMG엔터의 대표 IP와 컬래버한 한정 굿즈와 디저트 콤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딜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1만5000명에게 티니핑 캐릭터 티코스터와 딸기 티라미슈 콤보를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코스터는 스타 티니핑 캐릭터 중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하츄핑, 초롱핑, 빛나핑이 각각 새겨진 3종 중 무작위로 증정된다.
디저트로는 하츄핑 특유의 달콤한 색감을 닮은 딸기 크림에 별 모양 치즈와 딸기 쿠키 크런치가 더해진 티라미슈가 포함돼,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구성을 갖췄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피자뿐 아니라 키즈 굿즈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안하며, 캐릭터 팬층과 가족 단위 고객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 앱 등 도미노피자 전용 채널에서만 진행되는 한정 프로모션인 만큼,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티니핑은 MZ세대뿐만 아니라 키즈 타깃에게도 사랑받는 IP로, 이번 협업이 다양한 연령층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향후에도 인기 캐릭터 IP와의 협업을 지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해부터 꾸준히 이색 디저트와 굿즈 마케팅을 확대해오며 피자 외의 브랜드 가치를 다각화하고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