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데뷔 첫 OST ‘Day By Day’ 발매로 설렘 전하다
규빈(K-POP 5세대 대표 여자 솔로 가수)이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 OST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규빈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OST Part.3 Day By Day를 발매한다.
Day By Day는 미디엄 템포의 서정적인 모던록 밴드 스타일 곡으로, 청명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낭만적인 앰비언스가 돋보인다.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와 규빈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이번 OST는 규빈의 데뷔 후 첫 드라마 OST 참여작으로, 그녀만의 색다른 보컬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024년 1월 데뷔곡 Really Like You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규빈은 오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오는 2월 발표될 데뷔 첫 미니앨범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2025년을 ‘규빈의 해’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규빈은 “이번 OST 참여를 통해 음악적으로 성장하는 계기를 얻었다. 앞으로 다양한 음악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팬들은 규빈의 첫 OST 발매와 데뷔 1주년을 축하하며 그녀의 다음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규빈이 어떤 음악과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