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여성 연애 리얼리티 ‘너의 연애’, 4월 25일 설렘 공개

0
국내 최초 여성 연애 리얼리티
(국내 최초 여성 연애 리얼리티, 사진 출처 - 웨이브)

여성 출연자들의 진솔한 사랑을 그린 국내 최초 연애 리얼리티 ‘너의 연애’가 오는 4월 25일 웨이브(Wavve)에서 베일을 벗는다.

국내 최초 여성 연애 리얼리티
(국내 최초 여성 연애 리얼리티, 사진 출처 – 웨이브)

‘너의 연애’는 ‘남의 연애’ 시리즈로 국내외에서 높은 화제성과 성과를 기록했던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K-리얼리티의 또 다른 지평을 여는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다.

‘너의 연애’는 여성 출연자들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펼치는 리얼한 로맨스를 담는다.

기존 남성 중심의 연애 리얼리티와는 확연히 구별되는 서사 구조와 감정선, 그리고 진정성 어린 내면을 중심에 둔 이 작품은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 그 자체를 조명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출연자들의 실루엣과 함께 “진지하게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연애를 하고 싶다”, “귀엽고 낭만적인 연애를 하고 싶다”는 진정성 어린 내레이션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거의 그쪽 밖에 안 보였어요”, “데이트 할래요?”라는 과감한 고백까지 이어지며, 연애 감정을 오롯이 드러내는 출연자들의 태도와 분위기는 기존 리얼리티 프로그램들과는 차별화된 몰입감을 예고한다.

‘너의 연애’는 성 정체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사회적 흐름에 맞춰 새로운 형식의 리얼리티 서사를 제시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남의 연애’가 비연예인 출연자들로도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작품 또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K-리얼리티의 확장을 견인할 콘텐츠로 평가받고 있다.

제작진은 “사랑이라는 감정 앞에서 누구나 평등하며, ‘너의 연애’는 그 가장 본질적인 질문을 던지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성 간의 연애를 따뜻하고 자연스럽게 담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첫 여성 중심 연애 리얼리티로서의 상징성과 더불어, 프로그램 자체의 완성도와 진정성, 그리고 글로벌 시청자들과의 정서적 교감을 아우르는 ‘너의 연애’는 4월 25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