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유퀴즈’ 출연 개그맨 꿈꿨던 과거 고백 “버틴 적 없다”
구성환(배우)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서 반전 과거를 공개한다.

오늘(5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퀴즈’ 279회에서는 데뷔 20년 만에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구성환이 출연해 그의 인생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이날 구성환은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 등장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우리가 너무 좋아하는 결”이라며 그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구성환은 20년 전 배우를 꿈꾸기 전, 사실 개그맨을 지망했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그는 배우가 되기까지 다양한 일을 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택배 물류 상하차부터 텔레마케터까지 여러 단기 아르바이트를 하며 꿈을 키워온 그는 “나는 버틴 적이 없다. 그냥 즐겁게 일했을 뿐”이라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드러냈다.
이 말에 유재석도 감탄하며 “정말 대단한 마인드”라고 감탄했다.
뿐만 아니라 구성환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변우석과의 ‘평행이론설’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뜻밖의 공통점을 발견하며 유재석과 조세호까지 흥미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구성환은 반려견 꽃분이와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했다.
첫 만남부터 일상을 함께하는 순간까지, 사랑스러운 ‘꽃분이 캠’이 대방출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백 노래’로 가득한 구성환의 플레이리스트도 공개된다. 여기에 즉석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이며,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구성환의 솔직한 인생 이야기와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펼쳐질 ‘유퀴즈’ 279회는 오늘(5일) 저녁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